
2021년에 새로운 모습의 로그를 몰았을 때 나는 닛산이 컴팩트 크로스오버에 한 일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전력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는 사실을 눈치채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2023 Rogue의 더 작은 1.5L 3기통 터보차저 엔진은 이제 200hp가 넘습니다. 많이 들리지는 않지만 가스를 칠 때 더 많은 격려가 있습니다. 또한 추가된 출력에도 불구하고 연비가 향상되었습니다. 2023 Rogue를 타고 도로를 달리는 것은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멋진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일부 경쟁사에 비해 고속도로에서 노면 소음과 바람 소음이 조금 더 많은 것 같습니다.
Nissan은 원래 Rogue에 더욱 정사각형 스타일로 대담한 외관을 부여했으며 재설계 후에도 여전히 멋지게 착용하고 있습니다. Rogue Platinum 모델에는 더 근육질이고 뭉툭한 차체와 함께 잘 작동하는 대형 19인치 휠이 함께 제공됩니다. 최고급 모델은 독특한 LED 조명 요소와 투톤 페인트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말 감동받았던 건 바로 인테리어였어요. 공간은 언제나 플러스였지만, 로그 플래티넘 트림 레벨의 내장 소재는 인상적입니다. 퀼팅 가죽 시트는 컴팩트 크로스오버 클래스에서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투톤 컬러와 나무가 맘에 들었어요. 알루미늄 트림 조각은 Nissan 크로스오버를 멋지게 꾸미기 위해 더욱 발전했습니다. 화물 공간도 로그 크로스오버의 보너스입니다. 뒷좌석은 필요할 때 더 많은 공간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더 쉬운 음성 제어를 위해 Alexa가 내장되었습니다.
비용: $38,540; 테스트 결과 $43,106
MPG: 28 MPG 도시; 34 MPG 고속도로. 나는 377마일의 혼합 운전에서 29.6을 관리했습니다.
옵션: $620 플래티넘 프리미엄 패키지; $350 투톤 페인트; 범용 리모컨이 포함된 프레임 없는 백미러 $400; $620 외부 지상 조명; $350 인테리어 액센트 조명; $400 조명 킥 플레이트; $425 바닥 매트, 2피스 화물 구역 보호 장치
안전: 후방 소나 시스템; ProPILOT 지원 및 Navi 링크; 조향 보조; 최고 속도의 지능형 크루즈 컨트롤; 보행자 감지 기능을 갖춘 자동 비상 제동; 지능형 전방 충돌 경고; 후방 자동 제동;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교통 경고; 차선 이탈 경고; 지능형 차선 개입; 하이빔 보조; 교통표지판 인식; 뒷문 경고
알아야 할 사항: Nissan은 이전보다 더 나은 Rogue를 리메이크했습니다. 느린 Rogue는 이제 혼잡한 소규모 크로스오버 시장에서 더 잘 경쟁할 수 있는 더 많은 활력을 얻었습니다.
장점:
- 대담한 스타일링은 Rogue가 혼잡한 현장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더 작은 새로운 엔진으로 더 강력한 출력
- AWD 장착 시에도 연비가 좋습니다.
단점:
- 고속도로 주행 시 바람소리가 들림
- 뒷좌석 레그룸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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